본문 바로가기
냠냠냠냠

롯데백화점 인천점 푸드에비뉴 식품관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댕겨왔습네당~

by H design 2024. 1. 29.
728x90

롯데백화점 인천점 댕겨왔습니다. 꽤 오래 공사한 걸로 기억하는데, 리뉴얼이 끝나서 고급져졌더라구요.

 

에스컬레이터 타고 지하로 내려가면

먼저, 고든램지 아저씨의 고든램지스트리트버거가 뙇 보입니다.

 

당일 점심은 간단히 먹기로 약속했기 때문에 맛이 매우! 아주! 궁금했지만, 과감히 패스했습니다.

 

담에 또 갈거지만, 아쉬운 마음에 사진 찍어봣습니당.

 

식품관 전체적으로 요딴 컨셉으로 리뉴얼이 되었더라구요

고급지고 깔끕, 넓고 그러합니다. 식사하기 좋았어용

 

 

바닥에 빔으로 요렇게 화장실, 지하철, 주차장도 잘 찾으라고 친절히 알려주고용

요즘은 요런게 대세인가봐용

 

 

뭐 암튼 저는 아웃백을 가기로 했어서 ㅋㅋ

 

 

일단 성인2 대기탔습니다. 카카오톡으로 알림이와서 그 사이 식품관 구경을 했습니다.

 

런치치폴래치킨샐러드와 런치투움바파스타 시켰습니다.

음료 2잔 무료제공이라하여

오렌지, 자몽에이드 시켰구용 맛났습니당.

 

아웃백 제공

런치치폴래치킨샐러드

접시 위에 저 조개모양의 누런게 라이스쉘이라고 합니다.

저게 라이스페이퍼 튀긴 것 같은 느낌인데, 부셔가지고 치킨 샐러드랑 섞어 먹는 거임

부슬때 사방에 튀기 때문에 잘해야함 ㅋㅋㅋ

 

그리고 Sweet drop (Biquinho pepper)는 첨 먹어봤는데 달달하니 색다른 매력이 있었습니다.

sproutedgarden

 

그리고 기본적으로 나오는 브쉬맨브레드, 그리고 양송이랑 치즈크림스프로 시켰을 겁니다

브쉬맨브레드엔 망고 스프레드만 주시는데 초코시럽도 달라고 해서 드셔야 되는거 아시죠?

왜냐면 달달하니 맛있으니깐요 ㅋㅋ

 

 

그리고 투움바파스타, 투움바소스가 자극적이지 아니한것이 맛있엇습니다.

 

후식까지 즐기고, 나오면서 브쉬맨브레드 포장해달라고 하시는건 진리인거 아시쥬? ㅋ

 

 

빌 클립에 보니 제휴서비스 안내가 있어 함 찍어봤습니다.

블로그 하시는 분들은 다 찍대요 ㅋㅋ

 

 

롯데백화점 인천점 푸드에비뉴 식품관 '아웃백스테이크 하우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