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근두근

일본 홋카이도 후라노스키장 후기!!

by H design 2024. 2. 2.

얼마전 일본 홋카이도 후라노시에 위치한 후라노 스키장에 다녀왔습니다.

저는 도쿄 하네다 공항에서 국내선 비행기를 타고 신치토세 공항으로 이동한 후

후라노 스키장 버스를 이용하여 이동하기로 하였습니다.

후라노는 프린스 스노 리조트 중에서 가장 북쪽에 위치하고 있고,  이 스키 리조트는 후라노와 기타노미네의 두 가지 구역으로 나뉘고 있으며, 총 28개의 스키 트레일이 있습니다. 101명까지 탑승 가능한 후라노 로프웨이를 타시고 바로 정상으로 올라가시면 다이세쓰 산맥의 멋진 광경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각 구역의 아래에는 스키인 스키아웃 시스템을 갖춘 2곳의 프린스 호텔이 있으며 이 곳에서 스키장 근처에 있는 온천과 후라노 마을 관광 또한 함께 즐기실 수 있습니다.

출처 : 후라노

아래는 신치토세 공항 사진입니다.

삿포로 여행 가실 분들은 보통 인천공항에서 출발 하실 텐데요.

인천국제공항에서 비행기를 타면 약 2시간 30분 정도 걸려 신치토세 공항에 도착한답니다.

저는 도쿄 하네다 공항에서 치토세 공항으로 국내선 비행기를 이용하여 이동하였습니다.

사진이 넘 많아 이 부분은 일단 스킵하고 치토세 공항부터 후라노 스키장까지는 다녀온 것만 포스팅 할께용

치토세공항에서 후라노 스키장 가기

저는 신후라노프린스 호텔에서 숙박하였고,

신치토세 공항에서 신후라노프린스 호텔까지 버스로 이동하였습니다.

약 2시간 정도 이동한 것 같아요.

홋카이도의 겨울은 눈이 많아 렌트카보다는 대중교통 이용을 추천드립니다.

신 후라노프린스 호텔은 후라노 스키장과 바로 연결되어 있어용

신후라노 프린스호텔

예약했던 객실이구용

호텔 GF Floor에 렌탈샵도 있고, 락카룸도 있습니다.

락카룸은 객실번호로 무료 이용이 가능해서 편했어용

바로 스키장과 연결되구요

호텔 1층에는 기념품 샵과 편의점도 있어요.

아래 버스는 호텔에서 후라노 시내까지 이동할때 유료로 이용가능한 라벤더 버스 에요

후라노 스키장 렌탈샵

렌탈샵에서는 부츠와 헬멧등을 렌탈하고

스키와 보드는 외부로 나가서 렌탈하셔야 합니다.

여기가 스키, 보드 렌탈샵이에요

제가 보드 초급이라

용평에서 메가그린 슬로프까지 타는데

후라노 스키장은 경사가 살짝 더 있었어요.

설질은 비교 불가 ㅋ

후라노 스키장에서 안내해주는 초급 슬로프는

한국 스키장 기준으로는 초중급 이상인 것 같았어용

곤도라를 타고 정상까지 꼭 올라가야 진정한 홋카이도 스키장을 느끼실 수 있고,

아래에 있는 리프트만 타면 한국 스키장과 다를게 없어용

초보라도 무조건 곤도라를 타고 정상까지 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만약, 무섭다면 다시 곤도라 타고 내려오시면 되요!!

한바탕 보드를 타고 내려와서 지하 1층에 있는 온천에 다녀왔습니다.

리프트권은 보증금 500엔이 있고, 여기서 환급받으실 수 있습니당

호텔 투숙객에게는 아래와 같은 실내복을 대여해 주는데요

실내복으로 환복하고 호텔내부를 자유롭게 다니실 수 있어요.

일종의 패스 같은 역할인 듯합니당.

문신을 하신분 들은 온천 입장이 불가하니 참고하시길 바랄께요

후라노는 사슴이 많다고 해요 .

그래서 나무를 깍아서 사슴 조형물을 만들어 놨더라구요

호텔 로비에서 한장 찍어봤습니당

도쿄로 돌아오는 길에

치토세공항 라운지에 들렀습니다.

치토세 공항 라운지도 잘되어 있었어요.

복사기도 있고

비지니스 룸도 따로 마련되어 있고

짐이 많으신 분들은 락카도 이용가능하고,

마지막으로 후라노 스키장 한번 더 보고 가시죠 ㅋ